www.ebay.com Chrome 샘플


-       HTTP 1.1 버전으로 www.ebay.com URLGET 요청을 보낸다.

-       커넥션은 keep-alive로 유지하길 원한다.

-       상향된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서버일 경우, 프로토콜을 업그레이드한다. HTTP 요청 > HTTPS 응답

-       클라이언트 브라우저 정보를 보내고, 어떤 형식의 MIME Type을 가진 컨텐츠를 선호하는지 가중치와 함께 명시한다.

-       클라이언트에서 원하는 데이터 인코딩 알고리즘과, 언어도 명시한다.


-       HTTP/1.1 버전을 사용하며, 해당 리소스의 위치가 변경되었음을 알리는 상태코드 301을 반환했다.

-       클라이언트에서 요청한 리소스는 응답 시 스니핑이 불가능하다.

-       XSS 공격 방지를 위해 브라우저 내장 필터를 사용한다.

-       해당 URL 내의 프레임은 오리진이 같을 경우에만 허용한다.

-       리디렉션 URLhttps://www.ebay.com/

-       리디렉션 응답 메시지로 컨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.

-       HTTP 1.1 connectionkeep-alive를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으며, 일정 시간 동안 요청이 없을 경우, 서버에서 일방적으로 커넥션을 종료한다.

'System Engineering > Networ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ool: MRTG  (0) 2018.08.28
Protocol: SNMP  (0) 2018.08.21
HTTP Header Sample Analysis - www.amazon.com  (0) 2018.07.24
HTTP Header Sample Analysis - Google.com  (0) 2018.07.24
HTTP - 9. CORS  (0) 2018.07.24

+ Recent posts